‘더유닛’ 1차 관문 통과자, 99초 자기소개 영상 공개

입력 2017-11-01 15: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유닛’ 1차 관문 통과자, 99초 자기소개 영상 공개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이 오늘(1일) 참가자들의 99초 셀프PR을 공개했다.

99초 셀프PR은 참가자들이 무대에서 보여주지 못한 색다른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영상이다. 이미 1, 2회 방송에서 합격한 26명 참가자들의 영상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으며 나머지 참가자들의 영상 또한 순차적으로 업로드되고 있다.

영상에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재능뿐 아니라 도자기 공예, 메이크업, 요리 등 평소 자주 보지 못했던 참가자들의 신선하고 재기발랄한 모습이 담겨 앞으로 공개될 영상들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상상을 초월하는 독특한 콘셉트의 영상들은 온라인을 또 한 번 휩쓸며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전망이다.

‘더 유닛’ 1, 2회에서는 유키스의 준과 스피카 출신의 양지원이 관객 90%의 선택을 받아 슈퍼 부트의 영예를 안았으며 달샤벳 세리, 우희, 빅스타 필독, 에이프릴 출신 이현주 그리고 이주현이 선배군단의 올(All) 부트를 받아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이에 이번 주 방송될 3, 4회에서는 또 어떤 참가자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첫 방송부터 진정성의 힘을 보여준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사진=KBS ‘더 유닛’ 99초 셀프PR 영상 캡처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