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HAPPY 크리스마스’ 홈경기 이벤트 진행

입력 2017-12-20 14: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여자배구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배구단이 오는 25일 인천 계양체육관 홈 경기에서 ‘HAPPY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HAPPY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추운 날씨에도 꾸준히 경기장을 찾는 팬들에게 더욱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도록 계획했다.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배구단은 어린이, 청소년 팬들을 위해 경기 당일 인천 계양체육관을 찾는 초, 중, 고등학생 200명에게 도서문화상품권(1만원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경기 전 이벤트로 계양체육관2층에 마련된 소원 트리 부스에서 직접 카드를 작성해 소원 트리에 부착하여 선정된 30명에게는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배구단의 레플리카를 전달한다.

그리고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의상이나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온 팬을 선정하여 경기 후 10명에게 선수단과 기념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배구단 관계자는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주겠다는 마음에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 크리스마스에 많은 분들이 계양체육관을 찾아 선수들과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