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콜라보레이션 무대 펼쳐진다.
롯데카드 측이 개최하는 문화마케팅 프로젝트 ‘MOOV : Soundtrack(무브 : 사운드트랙) 세 번째 공연의 온라인 광고가 공개된다.
오는 9월 29일 ‘MOOV : Soundtrack(무브 : 사운드트랙)’ VOL.3을 개최하는 롯데카드 측은 오늘(4일) 온라인 광고에 세계적인 스트리트 댄서이자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제이블랙의 출연을 예고했다.
앞서 롯데카드 측은 ‘MOOV : Soundtrack(무브 : 사운드트랙)’ VOL.3의 최종 라인업으로 싸이와 비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최고의 퍼포먼스로 사랑을 받고 있는 두 월드스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될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벌써부터 뜨거워지고 있다.
오늘(4일) 공개되는 ‘롯데카드 MOOV : Soundtrack(무브 : 사운드트랙)의 온라인 광고에는 세계에서 인정받는 스트리트 댄서 제이블랙이 출연해, 싸이의 ‘뉴페이스(New Face)’와 비의 ‘레이니즘(Rainism)’ 리믹스 곡에 맞춰 파워풀하면서도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라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또 오늘 4일(화) 오후 6시부터 5일(수) 오후 3시까지 롯데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한 선예매가 시작되며, 5일(수) 오후 6시부터는 일반 티켓 오픈이 진행될 것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관심과 눈길을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공연은 롯데카드 홈페이지 및 예스24에서 롯데카드로 결제시 1+1 티켓 이벤트 또한 진행될 것으로 알려져 더욱 치열한 티켓 전쟁이 예상된다.
롯데카드 측은 “오늘 ‘롯데카드 MOOV : Soundtrack(무브 : 사운드트랙)’ 세 번째 공연의 온라인 광고가 공개된다. 광고 속 제이블랙이 싸이와 비의 음악에 맞춰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두 아티스트가 만들 파격적인 무대를 예고했다”며 “싸이와 비가 함께 할 이번 공연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리며 내일(5일)부터 진행될 일반예매 또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오는 9월 29일(토) 오후 7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롯데카드 MOOV : Soundtrack(무브 : 사운드트랙)' VOL.3 싸이X비’ 공연은 4일(화), 5일(수) 양일 간 선예매를 시작하며, 일반예매는 5일 수요일 오후 6시부터 오픈한다.
사진제공: 롯데카드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