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원포유(14U), 오늘(30일) 컴백…소년→남자 ‘나침반’ 발매

입력 2018-10-30 08: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투데이] 원포유(14U), 오늘(30일) 컴백…소년→남자 ‘나침반’ 발매

그룹 원포유(14U)가 신곡 ‘나침반(N.E.W.S)’을 발표한다.

컴백 소식 이후 연일 신곡에 대한 컨텐츠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원포유가 오늘 30일 오후 6시 신곡 '나침반(N.E.W.S)'을 발매해 전격 컴백한다. 원포유는 신곡 컨텐츠를 통해 이전과는 180도 다른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신곡 ‘나침반(N.E.W.S)’은 고통뿐인 사랑 속에 끝없이 다치면서도 벗어날 수 없어 그 상처마저 아름다움으로 받아들이겠다고 다짐하는 사랑에 맹목적인 한 남자의 슬픔을 기타의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선율 위로 표현했다. 안무 또한 현대무용 작품을 보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시, 청각을 동시에 사로잡을 작품으로 기억에 남을 것이라고 전했다.

‘나침반(N.E.W.S)’은 해외 유명작곡가로 잘 알려진 스티븐리와 지미리쳐드, Geekboy가 의기투합해 눈길을 모은다. 스티븐리는 헐리우드 히트작 영화 ‘어벤져스’(Avengers: Age of Ultron)의 국제판 주제곡 ‘In Memories’를 프로듀싱 및 작곡했으며, 오랫동안 국내외 수많은 유명 가수들의 작곡을 담당해왔다. 또한 지미리쳐드는 스웨덴 InnerV8 프로덕션의 히트프로듀서 Geekboy는 월드스타 셀리나고메즈, 조나스 브라더스, 마일리 사이러스 등의 악곡을 작곡했다. 세 명의 작곡가들이 작곡한 신곡 ‘나침반(N.E.W.S)’은 그 어느 때보다 원포유의 매력을 더 잘 표현해내어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 ‘나침반(N.E.W.S)’은 멤버 도혁과 로우디, 세진, 현웅, 이 직접 작사와 랩 메이킹에 참여하여 더욱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소속사 백곰엔터테인먼트 측은 “새로운 컨셉을 준비하면서 멤버들이 이전보다 더 많은 노력과 집중도를 보였다. 팬분들과 대중들에게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면서 동시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활동이 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최선을 다해 노력 중이니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원포유는 오늘 30일 오후 6시 신곡 ‘나침반(N.E.W.S)’을 발매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제공-백곰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