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동상이몽2’ 한고은♥신영수 제주도 여행 (ft.해녀 체험)

입력 2018-11-05 10: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상이몽2’ 한고은♥신영수 제주도 여행 (ft.해녀 체험)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한고은이 제주의 해녀로 변신했다.

5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제주도에 간 한고은·신영수 부부가 해녀체험에 도전한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한고은·신영수 부부는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던 제주도로 여행을 떠났다. 그동안 일로만 가보고 여행으로는 처음 제주도에 가보는 한고은·신영수 부부는 들뜬 모습으로 제주도를 만끽했다.

부부가 처음으로 향한 곳은 MC 김숙이 추천했던 해녀체험장이었다. 해녀체험장에 도착한 한고은·신영수 부부는 해녀와 해남으로 변신해 물질을 즐겼다. 한고은은 반전 수영 실력을 선보이며 뿔소라 수확에 나섰고, 신영수는 물에 제대로 들어가지 못하고 엉덩이만 동동 뜨는 굴욕적인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를 폭소하게 했다.

이를 지켜보던 MC 서장훈이 “신영수 씨가 수영을 못해요?”라고 묻자, 한고은은 “수영은 해요, 그런데 신랑이 이거 하고 악몽을 꿨대요. 자기가 물에 빨려 들어가는데 제가 위에서 웃고 있었다고 해서 너무 미안했어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 가운데 제주도에서의 숙박을 위해 게스트하우스를 찾은 한고은·신영수 부부는 게스트하우스 파티에 참여했다. 두 사람은 준비해 온 ‘레몬소주’를 제조하며 여행객들과 함께 제주도의 밤을 즐겼고, 이 모습을 지켜보던 소이현은 “맛있겠다”를 연발했다는 후문. 과연, 수고부부가 함께한 게스트하우스 파티 현장은 어떨지 그 뒷이야기와 해녀로 변신한 한고은의 모습은 5일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