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YG보석함’ 왕군호→김성연, 미소년 B조 당찬 출사표

입력 2018-11-06 11: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클립] ‘YG보석함’ 왕군호→김성연, 미소년 B조 당찬 출사표

‘YG 보석함’ B조 8명의 YG 연습생들이 당찬 출사표를 던졌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6일) 오전 11시 공식 블로그를 비롯한 VLIVE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YG보석함’의 총 29명 중 B조 8명의 연습생들을 공개했다.

어제 A조에 이어 이날 공개된 B조 연습생들은 비교적 연습 기간이 짧은 멤버들로 구성됐다. 왕군호를 시작으로 강석화, 하윤빈, 박지훈, 장윤서, 윤재혁, 길도환, 김성연까지 8명 연습생들이 자신만의 특징이 담긴 소개와 더불어 퍼포먼스 영상을 선보이며 매력을 뽐냈다. YG가 이번에는 외모도 보겠다는 의지를 보였던 만큼 참신한 미소년 비주얼과 풋풋한 매력이 돋보인다.

YG엔터테인먼트는 어제와 오늘에 이어 오는 8일(목)까지 4일에 걸쳐 보석함 연습생 29명을 전원 공개할 계획이다. 이후 오는 16일부터 ‘YG보석함’ 첫 방송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치열한 서바이벌 경쟁이 펼쳐진다.

‘YG보석함’은 빅뱅, 위너, 아이콘에 이어 YG가 4년 만에 선발하는 보이그룹 선발 경쟁 프로그램으로, “29명 중 5명을 예상하고 있다”는 양 대표의 말처럼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고 있다. 기존 데뷔 서바이벌 프로그램과 다르게 22년간 쌓아온 YG의 실제 음악 제작 노하우와 내부 시스템을 낱낱이 파헤쳐 이들의 탄생 과정을 여과 없이 방영할 계획이다.

‘YG보석함’은 총 10화로 구성되며 오는 16일 오후 10시 브이라이브(V앱)에 선공개 된 후 밤 12시 JTBC2와 유튜브에 동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