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인사이드’ 이민기만의 특별한 위로법 (ft.서현진)

입력 2018-11-06 14: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뷰티인사이드’ 이민기만의 특별한 위로법 (ft.서현진)

이민기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5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에서 서도재(이민기 분)는 엄마를 떠나보낸 후 슬퍼하는 한세계(서현진 분)를 안아주며 위로했고 그의 단단한 등은 보는 이들에게도 뭉클함을 전달했다. 또 그녀와 함께 있을 때 비로소 아무렇지 않은 삶을 살게 된다며 오히려 자신이 ‘한세계’라는 사람을 통해 위로 받는다고 고백해 애틋함을 불러일으켰다.

이어 그녀를 위해 준비한 특별한 위로 여행에서는 달콤함의 진수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매료시켰다. 먼저 장미꽃다발을 들고 기다리던 그림 같은 모습이 심쿵을 유발, 비행기 퍼스트 석을 통째로 빌리며 “장난 아니죠, 당신 남친”이라고 능글맞은 여유로움까지 보여 설렘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한세계에게 하늘과 가장 가까운, 어머니와의 작별 인사 시간을 선물하는가 하면 이제껏 본 적 없는 환한 미소로 가득한 데이트를 즐기며 안방극장을 행복으로 물들였다. 특히 그동안 작품들에서 볼 수 없었던 이민기의 한층 진해진 완숙미가 달달함에 깊이까지 더하며 흡인력을 높였다.

“이제 내가 당신 알아볼 거니까. 당신이 어떤 모습이어도”라는 서도재의 말은 사랑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담은 이민기의 연기로 더욱 짜릿한 감동을 안겼다. 그의 낮고 단단한 목소리는 내레이션에서도 진가를 발휘, 한세계를 만나면서 뒤바뀐 서도재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담아내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잔잔하게 울렸다.

그런 가운데 방송 말미 서도재는 한세계의 옷을 입은 유우미(문지인 분)를 보고 그녀로 착각했고, 그에게 사람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냐는 동생 강사라(이다희 분)의 돌발 발언으로 긴장감 감도는 엔딩을 맞이했다. 일순간 굳어진 이민기의 표정과 흔들리는 눈빛은 더 몰입도를 높이며 다음 회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안면인식장애가 탄로 날 위기에 처한 이민기가 과연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6일 ‘뷰티 인사이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