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드림노트, 8일 ‘엠카’서 음악 방송 데뷔 신고식

입력 2018-11-08 09: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투데이] 드림노트, 8일 ‘엠카’서 음악 방송 데뷔 신고식

8인조 신예 걸그룹 드림노트(DreamNote)가 음악 방송에 입성한다.

드림노트는 8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음악 방송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

이날 드림노트는 데뷔 앨범 ‘드림라이크(Dreamlike)’ 타이틀곡 ‘드림노트(DreamNote)’로 특유의 틴글미를 발산할 예정. 특히 타이틀곡 ‘드림노트’는 트와이스의 ‘예스 오어 예스(Yes or Yes)’, ‘하트 셰이커(Heart Shaker)’, 여자친구의 ‘러브 버그(Love Bug)’, 프로미스나인의 ‘러브 밤(LOVE BOMB)’ 등을 탄생시킨 데이비드 엠버(David Amber)가 작곡한 곡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 하빈, 한별 8명의 멤버들은 연습생 시절부터 꿈꿔왔던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데뷔 무대를 펼치게 된 만큼, 빈틈없이 완벽한 무대로 대중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겠다는 각오다.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앨범 ‘드림라이크’를 발매한 드림노트는 음원 공개 직후 개최한 팬 쇼케이스 또한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가요계에 힘찬 첫 발을 내딛었다.

사진=iMe KOREA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