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강호동VS승리 설욕전”…‘가로채널’ 첫 예고편 공개

입력 2018-11-08 16: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강호동VS승리 설욕전”…‘가로채널’ 첫 예고편 공개

강호동x양세형x승리 여기에 AOA의 설현, 찬미까지 화려한 출연진 라인업으로 기대를 모으는 SBS ‘가로채!널’이 오는 1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예고를 공개했다.

‘가로채!널’은 구독자 100만 달성을 위한 스타들의 크리에이터 도전기로, 대한민국 톱스타들이 크리에이터로 변신해 스스로 콘텐츠를 기획하고 출연하는 프로그램이다.

영상에는 베일에 쌓여있던 AOA의 설현과 찬미의 모습도 살짝 내비쳐 두 사람이 어떤 주제의 브이로그(VLOG:비디오+블로그)로 그녀들만의 일상을 공개할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강호동은 카메라 작동에 서툴러 저장이 안되는 사태가 발생하는 등 좌충우돌 가내수공업 방송의 실체가 엿보여 초강력 웃음 폭탄도 예고됐다. 더욱이 화면에는 지난 파일럿 때 ‘강.하.대-강호동의 하찮은 대결’의 첫 승부사로 명승부(?)를 펼쳤던 승리가 다시 한번 강호동가 한판 대결을 할 것으로 보여 승리의 설욕전이 벌써부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 외 양세형은 ‘맛.장-맛집 장부’를 통해 서울 명동의 숨은 맛집을 찾아다니는 장면이 예고돼 그만의 색다른 콘텐츠가 주목된다.

기획부터 촬영까지 스스로 만드는 스타들의 가내수공업 방송 SBS ‘가로채!널’은 오는 15일 목요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