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한희준이 ‘스태리 나잇’(STARRY NIGHT)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세련된 도시 남자의 매력을 뽐냈다.
한희준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7일 오후 한희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 ‘스태리 나잇’(STARRY NIGHT)의 뮤직비디오 메이킹필름을 공개했다.
실내 스튜디오와 야외를 배경으로 촬영된 뮤직비디오 메이킹필름에서 한희준은 한층 감성적인 남자로 변신했으며 깊어진 가을밤의 모습과 화려한 도시의 야경을 선보였다. 또 뮤직비디오 촬영장 속에서 한희준은 진지했던 뮤직비디오와는 사뭇 다른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한희준은 영상 속 인터뷰를 통해 “이번 신곡은 퇴근길에 들으면 정말 안성맞춤인 곡이다"라면서 "작곡가 형들이 기회를 줘서 직접 작사에도 참여했고 제가 느끼는 가을 감성을 녹여봤다. 정말 기억에 남는 작업이니 많은 분들께서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희준의 디지털 싱글 '스태리 나잇'(STARRY NIGHT)은 한희준이 데뷔 후 처음으로 도전하는 시티팝(City-POP) 장르의 곡으로 별빛 가득한 도시의 사랑을 담은 가사와 레트로 감성의 80년대 사운드가 만나 탄생된 뉴트로 곡이다.
한희준은 새 앨범 ‘스태리 나잇’(STARRY NIGHT)을 발매하고 음악방송, 라디오 등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