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설 ‘트루먼 쇼’, 재개봉 앞두고 스페셜 포스터 공개

입력 2018-11-20 19: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레전설 ‘트루먼 쇼’, 재개봉 앞두고 스페셜 포스터 공개

20년 만에 재개봉을 확정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 ‘트루먼 쇼’가 따뜻한 감동 메시지를 담은 스페셜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영화 ‘트루먼 쇼’는 지상 최대 리얼 버라이어티 쇼 ‘트루먼 쇼’의 주인공 ‘트루먼’이 지난 30년간 믿던 자신의 인생에 대해 의심을 품기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이번에 공개된 ‘트루먼 쇼’ 스페셜 포스터는 극중 씨 헤이븐 섬을 떠나기 위해 여행가방을 손에 들고 걸어가는 트루먼의 뒷모습을 담아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치 동화같이 아름다운 섬의 풍경을 뒤로 한 채 새로운 세상을 향해 길을 나서는 트루먼의 모습은 스튜디오에 갇힌 가짜 인생에서 벗어나 진짜 인생으로 한 발 나아가는 그의 도전을 예고해 보는 이의 마음에 벅찬 감동을 전한다. 또한 트루먼의 모습 위에 쓰여진 ‘지금 당신은 진짜 인생을 살고 있나요?’라는 카피는, 진짜 인생이라고 속은 채 리얼 버라이어티 쇼 안에서 30년을 살아야 했던 트루먼의 이야기를 넌지시 드러내는 동시에, 매일 반복되는 일상을 의미 없이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중요한 물음을 던지며 영화 속 가슴 따뜻한 메시지를 고스란히 전한다.

영화가 전하는 감동만큼 따스한 온기가 느껴지는 스페셜 포스터 공개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개봉 20주년 기념 재개봉 소식으로 인생 영화의 귀환을 알리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트루먼 쇼’는 올겨울 한 해를 마무리하고 또 새로운 한 해를 준비하는 남녀노소 관객들에게 진한 감동과 응원을 선사할 예정이다.

20년 만에 극장가를 또 한 번 감동으로 물들일 인생 영화 ‘트루먼 쇼’는 오는 12월 13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