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유빈, ‘Thank U Soooo Much’ 안무 최초 공개 “판타지 섹시美”

입력 2018-11-23 09: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유빈, ‘Thank U Soooo Much’ 안무 최초 공개 “판타지 섹시美”

가수 유빈이 신곡 'Thank U Soooo Much'의 음원과 안무 일부가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3일 0시 JYP와 유빈의 각종 SNS 채널에 유빈의 두 번째 솔로 앨범 '#TUSM'의 타이틀곡 'Thank U Soooo Much' MV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해당 영상은 신곡 'Thank U Soooo Much'의 음원 일부와 유빈의 요염한 춤선이 돋보이는 안무 일부가 소개되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유빈은 판타지 영화 속 히어로를 연상케 하는 비주얼로 치명적인 섹시함을 드러냈다. 이어 화려한 은빛 드레스를 입고서 'Thank U Soooo Much'의 인트로 사운드에 맞춰 안무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붙잡았다.

'Thank U Soooo Much'는 세련된 템포와 멜로디 구성을 지닌 퓨처 레트로 장르의 곡으로 유빈 특유의 쿨하고 섹시한 매력과 만나 시너지를 더했다. 유빈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가사에는 이별의 과정에서 불필요한 이야기, 즉 TMI(Too Much Information)를 남발하는 상대방에게 시크하게 작별을 고하는 모습을 담았다.

유빈의 두 번째 솔로 앨범 ‘#TUSM’은 그룹 원더걸스의 멤버부터 솔로 활동까지, 유빈의 고유 이미지로 대표되는 ‘걸크러쉬’ 매력을 극대화했다. 앨범명 ‘#TUSM’은 'Thank U Soooo Much'를 해시태그화하면서 유빈의 음악, 퍼포먼스, 비주얼 등 다양한 요소를 하나의 브랜드처럼 표현했다.

‘#TUSM’에는 타이틀곡 'Thank U Soooo Much'를 비롯해 ‘보내줄게’, ‘Game Over’ 등 총 3트랙이 수록된다. 유빈은 타이틀곡의 작사뿐만 아니라 수록곡의 작사, 작곡 작업에 참여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역량을 발휘했다.

유빈의 새 앨범 '#TUSM'과 타이틀곡 'Thank U Soooo Much'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출처: 유빈 'Thank U Soooo Much' MV 티저 영상 화면 캡처)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