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프버넷, 오늘(14일) 이별 경험 담은 새 앨범 발매…음색깡패의 귀환

입력 2019-02-14 09: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프버넷, 오늘(14일) 이별 경험 담은 새 앨범 발매…음색깡패의 귀환


R&B 뮤지션 제프 버넷이 오늘(14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EP 앨범 'SHE LOVES ME NOT'을 발매한다.

지난 해 4월 디지털 싱글 'Changes' 발매 이후 약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앨범으로, 최근 이별을 경험한 자신의 이야기를 이번 앨범에 담아냈다.

타이틀곡 ‘Wrong About Forever’은 최근 이별을 겪으며 ‘영원한 건 없나 보다’라고 느낀 제프 버넷의 감정과 스토리텔링을 담았으며 특유의 감성적 보이스로 이별을 경험한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것으로 보인다.

또 ‘Call You Mine’, ‘Groovin’, ‘If You Wonder’, ‘Queen’, ‘Changes’ 등 지난 앨범을 통해 수 많은 명곡을 발매하며 오랜 시간 동안 한국 팬들에게 사랑을 받아 제프 버넷의 이번 새 EP 앨범에는 타이틀 곡을 포함해 총 4곡이 수록된 가운데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제프 버넷 관계자는 “오늘 제프 버넷의 이별 경험이 담긴 새 EP 앨범 'SHE LOVES ME NOT'을 발매한다. 잔잔하고 감성적인 보이스로 이별을 경험한 이들에게 위로를 전할 이번 제프 버넷의 새로운 EP 앨범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제프 버넷의 새 앨범은 오늘(14일) 오후 12시 발매되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LIC Music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