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법칙’ 박우진 “내 별명은 우너자이저” 반전 4차원 매력

입력 2019-05-11 11: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정글’ 첫 회가 오늘(11일) 밤 9시 시청자를 찾아간다.

이번 42번째 시즌은 병만 족장을 비롯해 박호산, 박정철, 현우, 엄현경, 정찬성, 박우진, 미나 등 무엇보다 역대급 최강 멤버 조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 중 가장 큰 관심과 이슈의 주인공은 박우진.

그는 정글 입성 전부터 평소 별명이 ‘우너자이저’라며 지치지 않는 체력에 자신감을 보였다. 그런 그가 이번 정글의 법칙에서 넘치는 열정으로 병만족을 사로잡았다. 뗏목만으로 정글을 탈출해야하는 최악의 상황 속에서도 박우진은 ‘불꽃 노 젓기’를 하며 병만족의 에너지원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또한 평소 춤과 운동으로 단련된 탄탄한 복근을 공개하는 등 ‘우너자이저’의 진가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거기다, 살인적인 더위에 지쳐가는 병만족을 위해 박우진은 특유의 댄스 능력으로 비를 염원하는 ‘기우제 춤’(?)을 선보여 4차원 매력을 대방출, 웃음까지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이번 ‘로스트 정글’의 생존 미션은 ‘맹그로브 밀림을 탈출하라’이다. ‘맹그로브’로 빼곡한 긴 강을 따라 생존을 하고 탈출까지 완수해야만 한다. 이를 위해 병만족장은 ‘초대형 뗏목’ 생존 아이디어를 냈다는데, 과연 그 스케일이 어느 정도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잃어버린 원시림에서 펼쳐지는 사생결단 생존!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정글’은 오늘 11일 토요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