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염기훈, 공격 포인트 적립 기금으로 저소득가정 의료비 기부

입력 2019-06-03 09: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축구 K리그1 수원삼성 캡틴 염기훈이 지난 2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강원FC와의 경기에 앞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본부장 이종화)에 사랑나누리 기금 1490만원을 전달했다.

사랑나누리 기금 전달식에는 염기훈을 비롯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 이종화 본부장,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기후원회 이경옥 회장이 참여했다. 이날 전달된 사랑나누리 기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수원시 내 의료지원이 필요한 저소득가정 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염기훈 사랑나누리 기금은 2017년부터 2018년까지 염기훈이 공격포인트를 올릴 때마다 나누리 병원과 함께 적립된 기금으로 염기훈은 해당 기간 16골 25도움의 맹활약을 펼쳤다.

염기훈은 “기부금액이 아픈 아이들을 위해 의미 있게 사용될 수 있어 뜻 깊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라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기금을 전달 받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 이종화 본부장은 “지역 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신 수원삼성블루윙즈와 염기훈 선수께 감사드린다. 염기훈 선수의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을 아이들에게 고스란히 전달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