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가 프롤로그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31일 0시 공식 SNS와 V LIVE 채널을 통해 로켓펀치(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 멤버별 프롤로그 영상을 게재했다.
각 40초 분량의 6개의 프롤로그는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배경들을 담아내 로켓펀치의 매력을 부각시킨다. 특히 멤버들의 내레이션은 프롤로그의 아름다운 영상미를 더욱 배가시키며 데뷔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일들을 해낼 것이다', '지금, 이 순간 하고 싶은 일, 지금이기에 볼 수 있는 경치를 보고 싶다', '친구들과 함께 멋진 도전을 할 것이다', '포기하지 않고 꿈을 이루겠다' 등 여섯 명의 솔직한 감정을 담은 내레이션은 데뷔를 앞둔 로켓펀치의 남다른 각오를 나타내 앞으로 보여줄 콘셉트와 음악에 대한 기대감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
데뷔 전부터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로켓펀치는 눈에 띄는 외모와 보컬, 퍼포먼스 실력 등을 고루 갖춘 것으로 알려졌다.
로켓펀치라는 팀명은 '단조로운 일상에 날리는 신선한 한 방의 펀치'라는 의미로 로켓펀치의 새로운 음악과 무대로 밝은 에너지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그룹의 바람이 담겼다.
한편, 로켓펀치는 오는 8월 7일 오후 6시 데뷔 앨범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제공=울림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