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한 마켓10’ 4월 1일 첫 방…김경화×문지애×김소영 출연

입력 2020-03-17 14: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취향 저격 쇼핑 랭킹 쇼 Olive ‘프리한 마켓 10’이 돌아온다. 오는 4월 1일 저녁 7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프리한 마켓 10’은 내 취향에 딱 맞는 쇼핑 아이템을 알려주는 쇼핑 랭킹 쇼. 매일 수 많은 물건이 쏟아져 결정하기 힘든 사람들을 위해 라이프 스타일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쇼핑 아이템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시작해 많은 관심 속에 정규 편성을 확정 지은 바 있다.

이번에도 세 명의 프리 아나운서 김경화, 문지애, 김소영이 진행자로 활약할 예정이다. 먼저 김경화는 19년차 베테랑 주부이자 ‘프로 쇼핑러’로 본인의 경험을 기반으로 한 여러 쇼핑팁을 전할 계획이다.

자칭 ‘건강템 마니아’ 문지애는 다양한 추천 아이템들을 소개하고, 김소영은 쇼핑 초심자의 마음을 대변해 공감 가는 정보들을 쏟아내며 활약할 전망이다. 세 명의 MC들은 쇼핑 큐레이터로 변신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아이템들을 직접 체험해보는 언박싱 등 새로운 코너를 선보일 예정이다.

‘프리한 마켓 10’ 제작진은 “다시 돌아온 ‘프리한 마켓 10’에서는 남녀노소 다양한 시청자들의 각기 다른 취향을 저격하는 쇼핑템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쏟아지는 정보 속에서 자신만의 취향에 맞는 아이템을 원하는 시청자 분들은 꼭 봐주시길 바란다”라고 특별한 시청 포인트를 전해 기대감을 더한다.

사진제공=Olive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