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투 킹덤’ 베리베리, 세븐틴 ‘만세’ 재해석…빈틈無 칼군무

입력 2020-05-08 09: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설명 : ‘로드 투 킹덤’ 베리베리 영상 캡처(사진제공:젤리피쉬)〉

‘로드 투 킹덤’ 베리베리, 세븐틴 ‘만세’ 재해석…빈틈無 칼군무

Mnet ‘로드 투 킹덤'에 출연 중인 베리베리가 칼군무의 정석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지난 7일 Mnet '로드 투 킹덤'에서는 ‘왕의 노래’라는 주제로 1차 경연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베리베리는 세븐틴의 ‘만세’를 선곡해 완벽 재해석, 현장은 물론 시청자들을 압도하는 ‘베리베리표 퍼포먼스’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베리베리 계현은 “저희의 장점이 칼군무라고 생각한다. 세븐틴 선배님들이 워낙 칼군무로 유명하시기 때문에”라고 말하며 ‘만세’ 선곡 이유를 밝혔다. 리더 동헌은 멤버들을 리드하며 연습을 이어가는 모습으로 본 무대를 더욱 기대케 만들었다

세 번째 순서로 무대에 오른 베리베리는 화이트톤의 제복 패션으로 등장, 강렬한 오프닝으로 시선을 모았다. 이어 깃발을 이용해 파도를 형상화하는 안무로 무대를 더욱 입체적으로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완성형 비주얼과 카리스마, 청량함까지 더해 현장을 축제 분위기로 만들기도 했다. 무대를 마친 베리베리 멤버들은 “우리가 재밌으면 됐다.”라고 말하며 “신나게 무대를 해서 끝나고도 여운이 남았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베리베리는 1차 경연이었음에도 멤버들 간의 케미, 표정 연기, 끈임없는 연습으로 만들어진 칼군무로 한 편의 뮤직비디오를 보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했다.

베리베리가 출연하는 Mnet '로드 투 킹덤'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