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은수, 쎄씨 차이나 커버 장식…더위 쫓는 청량 美 [화보]

입력 2020-07-02 13: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서은수가 중국 패션 매거진 ‘쎄씨 차이나’의 '茜茜姐妹-韩国原生时尚通讯(CeCi China K- Culture Express)' 2020년 7월호의 커버를 장식했다.

표지 및 화보 속 서은수는 러블리하면서도 시크 한 매력이 돋보이는 여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내추럴 한 긴 머리와 생기 있는 메이크업, 이에 걸맞는 포즈로 시원하면서도 트렌디 한 여름 화보를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서은수가 출연한 예능 ‘현지에서 먹힐까? 중국편’과 ‘런닝맨’, 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황금빛 내 인생’ 등 다수의 작품들이 중국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게 되어 이번엔 화보로 만나게 됐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와 관련된 소회를 밝히기도. 더불어 차기작 이야기, 새롭게 도전해보고 싶은 분야, 평소 즐겨 입는 패션 등 진솔한 이야기들을 전했다.


또한 서은수는 드라마 ‘리갈하이’, ‘황금빛 내인생’, 영화 ‘킹메이커: 선거판의 여우’, 예능 ‘유학 다녀오겠습니다 in 몰타’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다.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이태원 클라쓰’, ‘호텔 델루나’에 특별 출연해 존재감을 뽐내며 극의 재미를 더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OCN 새 토일 오리지널 ‘미씽: 그들이 있었다’의 주연 최여나 역에 캐스팅 돼 미스터리 판타지극에 합류하면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CeCi China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