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디코이 원신, 시크 매력 콘셉트 포토 공개

입력 2020-07-15 09: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컴백’디코이 원신, 시크 매력 콘셉트 포토 공개

밴드 디코이(D.COY)의 원신이 새로운 색깔로 설렘을 더했다.

롤링컬쳐원은 15일 0시 공식 SNS 계정에 디코이(D.COY)의 베이시스트이자 서브보컬 원신의 새로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콘셉트 사진 속 원신은 블랙 수트를 통해 시크하면서도 특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따스한 목조 건물과 시계, 마른 꽃 등 다양한 오브제가 원신의 콘셉트 포토에 등장, 디코이가 이어갈 세계관 이야기에 호기심을 더했다.

정민과 혁진에 이어 원신의 컴백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으며, 어느덧 개인 컷 공개의 반환점을 돈 상황. 특히 콘셉트 포토 속에 디코이가 그린 새로운 이야기의 힌트가 숨어 있는 것으로 알려지며 팬들의 반응도 나날이 뜨거워지고 있다.

디코이는 오는 21일 오후 6시 자신들만의 세계관을 이어가는 두 번째 싱글 'GO AWAY'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앞서 데뷔 싱글 'COLOR MAGIC'을 통해 자신들만의 세계관을 활짝 열었던 디코이. 앞선 데뷔 싱글은 멤버들이 서로가 가진 원석의 '컬러'를 그리워하는 이야기를 음악적으로 풀어냈다면, 이번 'GO AWAY'에선 서로를 만나기 위해 찾아 헤매는 여정을 담을 것으로 전해졌다.

디코이는 롤링컬쳐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글로벌 아이돌 밴드로, 다섯 멤버가 각자의 원석 상징(Ruby-정민, Onyx-성우, Amethyst-혁진, Sapphire-원신, Moonstone-도선)을 가진 독특한 세계 속에서의 서사를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디코이는 록을 기반으로 서정미와 팝 스타일링을 동시에 드러내며 글로벌 팬들과 어우러지겠다는 포부를 갖고 있다. 실제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과 라디오 출연은 물론, 비대면 온라인 공연 'OPEN THE ROLLINGHALL'을 성황리에 마무리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현재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에서 디코이의 컴백을 응원하기 위한 프로젝트가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메이크스타 프로젝트에 참여한 팬들은 디코이가 준비한 특별한 리워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롤링컬쳐원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