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업텐션, 화려한 조명 7色 매력 공개

입력 2020-09-14 09: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컴백’ 업텐션, 화려한 조명 7色 매력 공개

그룹 업텐션이 HUNTER PHOTO를 통해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14일(오늘) 업텐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UP10TION [Light UP] HUNTER PHOTO Ⅱ’가 공개, 업텐션 멤버들의 7인 7색 매력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사진 속 업텐션은 각기 다른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블랙 수트로 카리스마를 더했고, 업텐션 멤버들을 화려하게 감싼 조명이 시선을 강탈하며 새 앨범 [Light UP] 컨셉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오는 24일 1년여의 공백기를 깨고 아홉 번째 미니 앨범 [Light UP]으로 컴백하는 업텐션은 앞서 두 가지 버전의 SPECTRUM PHOTO를 공개, 올 화이트부터 다채로운 컬러 수트까지 다양한 컨셉에 도전하며 ‘만능 컨셉돌’의 저력을 여실히 보여줬다.

또 지난 11일 SPECTRUM PHOTO와 상반된 HUNTER PHOTO를 공개한 업텐션은 올 블랙 수트를 통해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사, 유닛부터 개인까지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이미지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미모를 발산하며 이번 활동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최근 멤버 선율이 MBN ‘보이스트롯’을 통해 수준급 실력을 선보이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업텐션의 컴백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 가운데 업텐션의 이번 활동은 쿤, 고결, 비토, 선율, 규진, 환희, 선율 7인조로 진행된다.

업텐션의 아홉 번째 미니 앨범 [Light UP]은 오는 24일 온, 오프라인 발매된다.

사진 제공 = TOP MEDIA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