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의 강의를 집에서… 핵심테마 빠르게 완성하는 ‘합격예약특강’

입력 2020-09-18 13: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인중개사는 많은 수험생이 응시하는 인기 자격증 중 하나다. 올해 시행되는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의 수험생은 총 36만2754명으로 역대 최다 응시인원을 기록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합격률이 약 20~30%를 오가는 어려운 시험에 속하기 때문에 많은 수험생들이 학습 중에 크고 작은 어려움에 처하게 된다.

일반적으로 이론 과정은 마쳤지만 혼자서는 문제풀이나 복습이 힘든 경우, 개념은 정리했지만 어떤 내용이 시험에 출제될지 파악하기가 어려운 경우, 많은 기출문제 중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 할지 막막함을 느끼는 경우 등이 해당된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이러한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테마별 집중학습이 가능한 ‘합격예약특강’을 마련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10개년 기출문제와 출제경향을 철저히 분석하는 것은 필수”라며 “모든 내용을 다 살펴볼 필요 없이 합격에 꼭 필요한 내용만 짚어주는 강의”라고 설명했다.

공인중개사 ‘합격예약특강’은 계산문제, 유사 법률 조항 등 틀리기 쉬운 유형을 학습하고 민법 판례, 등기법 등 중요도가 높은 이론을 집중적으로 정리한다. 이어 빈출 문제유형을 파악해 이해 및 응용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특강은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공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의 과목으로 구성돼 있다. 에듀윌 서울 대방, 홍대, 경기 성남, 일산, 대전, 부산 서면 공인중개사학원 중 원하는 곳을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