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DAZED)>와 함께 한 ‘본, 보이즈, 보야지 (BON, BOYZ, VOYAGE) 더보이즈와 <데이즈드>의 3년간의 여정. 숨을 고르고, 다시 항해.’ 화보북 단체, 멤버별 커버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북은 더보이즈의 데뷔 3주년 생일을 맞아 힘든 시기 열정적인 지지를 해주는 더비를 위한 특별한 선물로 기획됐다.
우선 업계 최초로 매거진과 협업한 프로필 필름으로 반향을 일으켰던 데뷔 전 최초의 촬영 순간이 담겼으며 <데이즈드>와 함께 한 그 간의 모든 기록들이 지면에 담기지 않았던 미공개 B컷으로 더해져 눈길을 끈다. 더불어 총 네 차례에 걸친 촬영을 통해 멤버 별 캐릭터에 포커스를 둔 독보적인 콘셉트의 화보를 더해 어디서도 못 본 성장된 더보이즈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어제, 오늘, 미래 그리고 더비’ 인터뷰까지 담아 그 특별함을 더했다.
<데이즈드>는 “오늘날 우리가 지닌 아이돌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는 음악뿐 아니라 패션과 문화 전체의 영역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세계적인 산업 중 하나로 성장했다. 젊고 다른 패션과 문화를 다루는 <데이즈드>가 단지 유행을 이야기하는 패션 매거진의 역할에서 그치지 않고 한 아이돌 그룹의 성장 과정을 기록했다는 것에서 프린트의 가치를 재정의하는 큰 의미를 지니는 화보집이 될 것이다. 끊임없이 진화하는 더보이즈의 미래를 지금처럼 더 애정을 갖고 응원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명망 있는 패션 포토그래퍼의 유려한 사진들로 완성한 총 244페이지에 달하는 화보북 ‘본, 보이즈, 보야지 (BON, BOYZ, VOYAGE)'는 단체와 멤버 별 버전 총 12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멤버들이 직접 찍은 비하인드 컷까지 담아 그 소장가치를 높였다.
모두가 힘든 연말, 따뜻하고 획기적인 선물이 될 더보이즈의 ‘본, 보이즈, 보야지 (BON, BOYZ, VOYAGE)' 화보북은 더보이즈 공식 SNS,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