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복수해라’ 김사랑·박은혜, 불길 앞 투샷

입력 2021-01-02 14: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Y컷] ‘복수해라’ 김사랑·박은혜, 불길 앞 투샷

TV조선 토일드라마 ‘복수해라’ 김사랑-박은혜가 11년 전 활활 타오르는 불길 앞에 서 있다.

김사랑-박은혜는 TV CHOSUN 토일 드라마 ‘복수해라’(연출 강민구 /극본 김효진)에서 각각 돈과 권력을 이용해 약자를 짓밟는 강자들에게 통쾌한 복수를 날리는 강해라 역, 12년 전 종적을 감춘 방송인 차이현 역을 맡았다. 두 사람은 대학교 선후배로 강해라가 힘들 때 차이현이 도움의 손길을 건넸지만, 오해로 인해 분노한 강해라가 차이현의 스폰서 스캔들을 터트리면서 비극적인 운명에 휘말리고 말았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분에서 강해라는 차민준(윤현민)에게 지난날 차이현과 있었던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이가온(정현준)을 데리고 와 키우게 된 사연을 고백했다. 11년 전 차이현이 다른 사람의 이름을 빌려 아이를 낳고 살아가던 중 김태온(유선)의 끄나풀 강사장(최영우)에게 행적을 들키게 됐고, 불길에 휩싸인 창고에 갇히게 된 차이현을 강해라가 꺼내줬다는 전말이 밝혀지면서 충격을 안겼다.

이와 관련 2일(오늘) 방송될 11회분에서는 김사랑-박은혜의 11년 전 ‘운명의 그 날’과 관련된 진실의 순간이 공개된다. 극중 재투성이가 된 강해라가 아이를 품 안에 안고 있는 차이현에게 눈물로 호소하는 장면. 강해라는 차이현에게 원망의 눈빛을 내비치다가 이내 안타까워하며 눈물을 삼키고, 차이현은 강해라의 눈물에 아이를 꽉 끌어안은 채 가던 발걸음을 멈춘다. 과연 차이현의 품에 안겨있던 아이가 어떻게 강해라에게 건네지게 됐을지, 강해라와 차이현이 얽힌 ‘미스터리 스토리’에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김사랑-박은혜의 ‘재투성이 현장’ 장면은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한 창고에서 진행됐다. 이날 촬영은 스폰서 스캔들 폭로 후 1년이 지났음에도 차이현을 향한 분노가 식지 않은 강해라와 또 한 번 목숨을 부지하게 된 차이현이 만나는 장면이었던 만큼, 진폭이 큰 감정 연기가 무엇보다 중요했던 상황. 두 사람은 촬영할 위치에 선 그대로 감정선을 다잡기 위해 몰입했고, 이어 촬영에 들어가자 팽팽한 긴장감을 드리웠다. 그리고 서로 눈이 마주치자마자 눈물을 뚝뚝 떨구는, 강해라와 차이현의 비극적인 운명이 얽히는 장면을 완벽하게 그려내 현장을 숨죽이게 했다.

제작진은 “김사랑-박은혜가 탄탄한 연기력으로 열연을 펼치며 ‘운명의 그 날’을 완성도 높게 만들어냈다”며 “드디어 11년 전, 미스터리한 판도라 상자가 활짝 열리게 될 11회 방송분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TV CHOSUN 토일 드라마 ‘복수해라’는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동시에 웨이브(wavve)에서 VOD(다시보기)로 제공된다.

[사진 제공 =TV CHOSUN ‘복수해라’]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