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프릭스, 골스튜디오와 유니폼 후원 계약 체결

입력 2021-01-08 14: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l 아프리카TV

프릭스 전 종목 게임단, 골스튜디오 의류 착용
아프리카 프릭스 프로게임단이 패션 브랜드 골스튜디오와 유니폼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골스튜디오는 축구를 기반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접목을 시도하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다.

아프리카 프릭스는 2021 시즌 전 종목의 게임단 의류를 후원받는다. 롤 챔피언스 코리아(LCK)에 참가하는 아프리카 프릭스 리그오브레전드(LoL)팀 외 배틀그라운드(PUBG)팀, 카트라이더팀, 카드게임(TCG)팀, 격투게임(FGC)팀 등 모든 종목의 게임단이 골스튜디오의 의류와 로고 패치가 부착된 유니폼을 착용하게 된다.

아프리카 프릭스 선수단은 ‘2021 LCK 스프링 스플릿’을 시작으로 ‘2021 PUBG 글로벌 인비테이셔널’, ‘2021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등 다양한 종목의 주요 대회에서 골스튜디오 의류들을 착용할 예정이다.

아프리카 프릭스 관계자는 “젊은 층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골스튜디오와 협업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골스튜디오 특유의 젊고 감각적인 이미지와 밝고 유쾌한 프릭스 선수단의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골스튜디오 관계자는 “아프리카 프릭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골스튜디오가 e스포츠라는 확장된 스포츠 영역에서 새로운 소비자들과 접점을 형성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