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뮤직뱅크’서 1위…음악방송 3관왕

입력 2021-01-23 09: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여자)아이들이 신곡 '화(火花)'로 음악방송 3관왕에 올랐다

(여자)아이들은 22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미니 4집 'I burn'(아이 번)의 타이틀곡 '화(火花)'로 1위를 차지했다. 앞서 MBC M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 트로피를 거머쥔 (여자)아이들은 이로써 음악방송 3관왕을 달성하며 타오르는 인기를 입증했다.

수상 후 (여자)아이들은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큰 사랑 주셔서 진심으로 행복합니다. 가장 사랑하는 우리 네버랜드, 정말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더 열심히 하는 (여자)아이들 되겠습니다. 모두 힘내세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여자)아이들은 블루 컬러의 의상을 입고 우아한 아름다움은 물론 완벽한 퍼포먼스를 뽐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자)아이들은 수상 직후 1위 공약이었던 멤버에게 꽃받침 해주기를 상큼하게 소화하며 안정적인 라이브로 앵콜 무대를 꾸며 눈길을 끌었다.

신곡 '화(火花)'는 이별 후의 감정을 '화'라는 중의적 소재로 표현한 뭄바톤 장르의 곡이다. 리더 소연과 유명 작곡가 Pop Time이 공동 작업했으며 중독성 있는 훅과 극적인 감정 변화를 담은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