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woo!ah! 라방 깜짝 출연 “우연, 생일 축하해”

입력 2021-02-11 09: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woo!ah! 우연, 생일 기념 라방 중 비와 깜짝 합방
걸그룹 woo!ah!(우아!) 우연이 특별한 생일을 맞이했다.


woo!ah!(우아!) 우연은 지난 10일, 19번째 생일을 기념해 특별 브이라이브(V LIVE)를 진행했다. 이날 생방송 중 가수 비가 깜짝 출연해 우연은 물론 방송을 시청 중이던 팬들과 팬클럽 wow(와우)까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비는 깜짝 놀란 우연에게 "생일 축하한다"라고 밝게 인사를 건넨 뒤, 방송을 보는 woo!ah!(우아!) 팬들에게 "woo!ah!(우아!) 소속사 대표님과 지인이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라고 덕담을 건넸다.

이날 비의 깜짝 출연은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김규상 대표와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김규상 대표와 중학교 선후배 사이기도 한 두 사람은 20년 넘게 친밀한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woo!ah!(우아!) 소속사 엔브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비가 woo!ah!(우아!) 우연이 생일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브이라이브에 얼굴을 비쳤다"라며 "바쁜 시간을 쪼개 후배의 생일 축하해주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준 비에게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woo!ah!(우아!)는 새로운 앨범을 준비하며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나고,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