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차르와인, 2년 연속 공식 파트너 협약 체결

입력 2021-03-10 13: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조인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KGT 김병준 대표이사(좌)와 차르와인 이수호 사장. 사진제공 | KPGA

한국프로골프협회(회장 구자철·KPGA)가 ㈜차르와인(대표이사 유은영)과 공식 파트너 협약을 체결했다.

10일 경기 성남시 소재 KPGA 빌딩에서 진행된 조인식에는 차르와인 이수호 사장, 한국프로골프투어(KGT) 김병준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차르와인은 2020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KPGA 코리안투어 공식 와인 공급 업체로 선정됐고, 차르와인은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KPGA 회원 대상 할인 특가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차르와인 이수호 사장은 “영국 왕실과 러시아 황실에서 사랑하는 은둔의 명주로 알려지며 와인 전문가와 애호가들로부터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몰도바공화국의 푸카리(Purcari) 와인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KPGA 회원들과 함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해 주신 KPGA 임직원 여러분들께 고마움을 전한다”고 밝혔다.

KGT 김병준 대표이사는 “KPGA와 차르와인이 본 협약을 계기로 동반 성장하길 바란다”며 “KPGA와 KPGA 코리안투어에 큰 성원을 보내준 차르와인 임직원 여러분들께 고마움을 전한다”고 말했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