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쏜’ 문경은 등장→허재 방출 위기?

입력 2021-03-14 11: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뭉쳐야 쏜다’에 농구 대잔치를 이끈 코트 위 워리워들이 재림한다.

14일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쏜다’에서는 허재와 현주엽이 문경은, 전희철과 2대 2 농구 대결을 펼친다. 농구계 레전설(레전드+전설) 네 명이 한 자리에 모이는 것에서 나아가 이들의 실력이 여전한지 확인해보는 시간을 갖기로 한 것.

이날 ‘상암불낙스’ 코치진 허재와 현주엽에게 코칭 기술을 가르치러 온 ‘서울SK나이츠’ 문경은 감독과 전희철 코치의 등장은 혹시 무언가 다른 생각이 있어 ‘상암불낙스’를 찾은 것은 아닌지 전설들의 여러 궁금증을 일으킨다.

이에 김성주는 “KBL 정규 리그가 끝날 때 맞춰서 ‘뭉쳐야 쏜다’ 구단주가 제안하면 응할 생각이 있느냐”고 묻자 문경은은 한 치의 망설임 없이 그렇다고 말한다. 이에 반색을 하는 전설들 사이 허재는 “지금 감독, 코치 자리가 불안하구나?”라면서 은근한 대립각을 세운다. 그러면서 “또 뛰어? 나 감독이야, 선수야?”라고 불만을 토로, 현장에 웃음을 번지게 한다고.

자칫하면 ‘상암불낙스’에서 방출될 위기에 놓인 허재, 현주엽과 ‘상암불낙스’ 코치진 자리에 진심(?)인 문경은, 전희철의 농구 대결은 이름만 들어도 흥분을 자아내며 농구 팬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상황이다.

하지만 모두의 기대와 달리 레전설들의 농구 대결은 치열한 승부욕 보다는 거친 숨소리와 “빨리 해 힘들어”라는 곡소리가 난무했다고 해 대체 어떻게 된 일인지 궁금해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네 명의 레전설들은 연이은 득점 행진을 보여주는데 이것 역시 경기를 빨리 끝내기 위함이었다는 후문.

그러면서 백발백중의 슛과 전매특허 기술의 향연도 쏟아진다고 해 웃음과 박진감이 동시에 흐르는 농구 전설들의 2대 2 기진맥진한 대결이 기다려진다.

방송은 14일 저녁 7시 40분.

사진 제공 : JTBC <뭉쳐야 쏜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