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찬열 참여 ‘더 박스’ OST 발매일정 공개

입력 2021-03-23 11: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엑소 찬열 참여 ‘더 박스’ OST 발매일정 공개

박찬열, 조달환의 버스킹 로드무비 ‘더 박스’가 OST 발매일정을 공개했다.

3월 24일(수) 개봉을 앞둔 뮤직버스터 ‘더 박스’가 ‘Break Your Box’ 리뷰 영상과 OST 발매일정을 공개했다. ‘더 박스’는 박스를 써야만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지훈(박찬열)'과 성공이 제일 중요한 폼생폼사 프로듀서 '민수(조달환)'의 기적 같은 버스킹 로드 무비.

이번에 공개된 ‘더 박스’의 ‘Break Your Box’ 리뷰 영상은 대한민국 곳곳의 명소에서 펼쳐지는 버스킹 공연의 현장감과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았다. ‘한걸음씩 발걸음을 떼’라는 도입부의 가사가 버스킹 여행을 통해 한걸음씩 성장하는 지훈과 민수의 드라마와도 연결되어 흥미를 자아낸다.

리뷰 영상 공개와 함께 ‘더 박스’의 OST 발매일정도 공개됐다. ‘더 박스 THE BOX OST’는 콜드플레이, 빌리 아일리시, 퍼렐 윌리엄스, 쳇 베이커, 머라이어 캐리 등 전 세계 최정상급 가수들의 곡들과 국내 유명 감성곡으로 이루어진 화려한 트랙 리스트를 자랑한다. 국내 최초, 세계적인 명곡들과 유명 국내 곡들로 스크린을 꽉 채운 영화 ‘더 박스’의 트랙리스트 중 단 하나의 곡도 놓치고 싶지 않은 관객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전망. 시원한 일렉 기타 사운드와 함께 찬열의 가창을 비롯한 랩을 감상할 수 있는 타이틀 넘버 [Break Your Box]를 시작으로, 찬열의 보이스로 듣는 팝 명곡들과, 재즈 넘버, 국내 가요들까지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는 것.

특히, 감각적인 음악으로 매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CHIMMI(취미)의 Peter가 참여한 영화 오프닝 곡 [Cowboys & Aliens], '교대역 촛불 하나' 버스커로 알려진 Aancod(안코드)의 [Heaven], 국내 최고 집시 기타리스트 박주원의 [캡틴 No.7] 등, 영화에 등장하는 곡들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영화 ‘더 박스’에서 주인공 지훈(찬열)의 성장을 상징하는 중요한 곡인 [Break Your Box]의 작사에 찬열 (CHANYEOL)이 직접 참여하는 등 그는 이번 앨범에 아티스트로서의 면모 또한 유감없이 발휘했다. 또한 감성 아티스트로 유명한 에코브릿지가 OST의 프로듀서로 참여하여 앨범 전체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처럼 3/25(목)에는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히든 트랙을 포함한 총 18곡이 수록된 ‘더 박스’의 OST 음원이 공개되고, 3/31(목)에는 슬리브, 디지팩, 총 52페이지 분량의 포토북, 포토카드(앨범당 1장, 랜덤 3종), 냉장고 박스 스탠드가 포함된 음반이 발매되며 음반 예약판매는 3/25(목) 시작된다. 영화는 24일 개봉.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