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2021 엠씨스퀘어-군산CC 드림투어 조인식 개최

입력 2021-03-24 14: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임영현 (주)지오엠씨 회장 강춘자 klpgt 대표이사 서종현 군산컨트리클럽 부사장. 사진제공 | KLPGA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는 24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KLPGA 사무국에서 ‘KLPGA 2021 엠씨스퀘어-군산CC 드림투어’의 개최 조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KLPGA 2021 엠씨스퀘어-군산CC 드림투어’는 4개 차전으로 열리며, 모두 군산CC에서 열린다.

조인식에 참석한 ㈜지오엠씨의 임영현 회장은 “KLPGA 드림투어를 공동 주최하게 돼 영광이다. 엠씨스퀘어가 한국 골프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무척 기쁘며, 대회가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할 계획”이라며 “대내외적으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인 만큼 선수, 협회, 골프 산업 관계자 모두가 합심하여 좋은 대회를 만들면 좋겠다”고 밝혔다.

군산CC 박성주 대표는 “군산CC는 2011년 점프투어로 KLPGA와 인연을 맺은 뒤 2014년부터 8년째 KLPGA 드림투어를 개최하고 있다. 국내 최대 81홀의 골프장인만큼 아낌없는 지원으로 대회가 완벽하게 열릴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KLPGT 강춘자 대표이사는 “군산CC와 오랜 인연을 이어가게 돼 무척 기쁘다. 또한, 이번 대회가 뇌과학분야의 오랜 경험으로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지오엠씨와 KLPGA가 만나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대회가 최고의 대회로 열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집중력 학습기기인 ‘엠씨스퀘어’로 잘 알려진 ㈜지오엠씨는 30년간 뇌과학분야(Brain Science)의 연구개발(R&D)에 매진해 올 2월, 엠씨스퀘어 뇌파동조화 기술이 빌트인(Built-in)된 숙면솔루션 ‘슬립스퀘어 스마트베개’를 와디즈를 통해 출시해 펀딩목표 1501%를 달성했다. 또한 분야별 국내 최고의 전문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병원용 통증치료기 및 개인용 통증치료기, 힐링캡슐(안마의자) 등 차별화된 기능성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국내 최대 규모인 81홀로 구성된 군산 컨트리클럽은 고객이 감동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환경을 생각하는 친환경적 코스관리로 각광을 받고 있다. 또한, 인재육성과 골프 대중화 및 골프 꿈나무 육성 등 체육발전을 위한 사회환원 사업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KLPGA 2021 엠씨스퀘어-군산CC 드림투어’ 첫 대회인 2차전은 오는 4월 20일에 막을 올린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