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살균+맞춤 세정. 비테는 역시 코웨이지!

입력 2021-03-30 16: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코웨이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왼쪽)와 ‘인텔리케어 비데’. 사진제공 l 코웨이

-스타일케어 리모트·인텔리케어 2종
-3단계 살균으로 위생과 편의성 강화


위생 및 편의성을 강화한 코웨이의 고기능성 비데가 주목 받고 있다.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는 3단계의 스스로 살균 시스템을 탑재하고 편의 기능을 강화했다.

유로, 노즐, 도기를 매일 살균해 비데 속 고인 물을 깨끗이 비우고 사용할 때마다 노즐을 세척해 안심을 더했다. 제품 하단에는 LED 표시등을 적용해 살균 과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 비데 노즐과 항문 노즐의 덮개가 분리되어 있어 위생 걱정을 없앴다. 노즐은 스테인리스를 적용했으며 노즐팁이 분리돼 주기적으로 교체해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의 몸 컨디션과 생활습관에 따라 6가지 맞춤 수류 코스를 제공한다. 수압, 공기, 세정범위, 시간 등 다양한 수류를 과학적으로 조합해 몸 상태에 최적화된 섬세한 케어가 가능하다. 또 무선 리모컨으로 세정 코스를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인텔리케어 비데’는 버블회오리 살균 시스템으로 위생을 강화하고 건강 케어 기능까지 갖췄다. 도기 내에 버블 세정제가 회오리 형태로 분사돼 양변기 틈새 아랫부분까지 살균이 가능하다. 살균 시 노즐이 위 아래로 움직여 더욱 넓은 면적까지 깨끗하게 관리해준다. 또 서울대병원 대장항문외과와 공동연구를 통해 개발한 좌욕 전용 수류 기술을 탑재해 건강 케어를 돕는다. 코웨이 측은 “코웨이 비데는 강력한 자동 살균 기술과 맞춤 세정 기능으로 위생과 편의를 강화했다”며 “코웨이만의 비데 수류 및 살균 기술력을 기반으로 건강한 생활습관을 형성하며 글로벌 비데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