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스프링캠프’ 안재현 컴백 “실감이 안 나“

입력 2021-05-07 16: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종합] ‘스프링캠프’ 안재현 컴백 “실감이 안 나“

‘신서유기’의 ‘신美’ 안재현이 돌아왔다.

7일 오후 티빙을 통해 공개된 ‘스프링캠프’ 1화와 2화에서는 ‘신서유기’ 멤버들이 OB팀과 YB팀으로 나눠 캠핑을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먼저 1화는 OB팀의 이야기였다. 이들은 비 오는 날 우여곡절 끝에 텐트를 설치하고 라면을 끓여먹었다. 2화에서는 YB팀의 캠핑기가 펼쳐졌다. 캠핑 초보 YB팀도 난항이 이어지는 것은 마찬가지였다.

이날 멤버들도 예상 못한 깜짝 손님이 있었다. 바로 ‘신서유기’ 멤버 안재현. 그는 2019년 구혜선과의 이혼 이슈로 인해 ‘신서유기’ 시즌7와 시즌8에 불참했던 바. 멤버들 몰래 캠핑장에 도착한 안재현은 깜짝 등장을 위해 3시간을 기다렸다. 식사를 시작하려는 순간 제작진은 “시즌 중에 잠시 부상으로 낙오하셨던 분이 돌아오실 것 같다”고 알려 멤버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안재현이 나타나자 피오는 와락 안기며 “이거 하려고 캠핑 오자고 했구나”라고 기뻐했다. 규현은 “살 빠졌네. 두 달 전에 봤는데 더 빠졌다”고 말했고 송민호는 “재현 is back”이라고 외쳤다. 규현이 “어쩐지 최근에 안재현이 갑자기 연락이 없더라”고 하자 안재현은 “너한테는 얘기할까 했는데 안 했다”고 고백했다. 규현은 담담하게 “그래도 잘 돌아왔다”고 건넸고 안재현은 “모르겠다. 실감이 안 난다”고 멋쩍어했다.

이날 영상 말미 3화 예고편에서는 OB팀과 YB팀의 끊임없는 먹방 퍼레이드와 안재현의 속깊은 이야기가 예고됐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