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백반기행’ 김희선 “편식 심해…母, 예쁜 딸 낳으려고 음식 가려”

입력 2021-05-14 20: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배우 김희선이 편식하는 이유를 전했다.

14일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03회에서는 배우 김희선이 허영만과 부산 맛기행을 떠났다.

김희선은 "가리는 음식은 없느냐"고 묻는 허영만에게 "어렸을 때 편식을 좀 많이 했다. 그래서 출연하기 전 고민을 많이 했다. 술은 다 마시는데"라고 답했다.

돼지국밥을 기다리던 중 김희선은 "돼지국밥도 편식하는 음식 중 하나"라고 고백했다. 이에 허영만은 "한번 맛보라. 부산 사람들은 돼지국밥이라면 환장한다"라고 권유했다.

김희선은 밑반찬으로 나온 멍게 섞박지를 먹고 심각한 표정을 짓더니 "멍게를 못 먹는다. 눈, 코, 입 불분명한 애들, 멍게, 해삼 같은. 사실 생양파도 못 먹는다"라고 토로했다.

허영만은 "못 먹는 거 많네"라고 당황, 김희선은 "설렁탕은 먹는데 도가니는 못 먹는다. 곱창은 안에 곱을 잘라내고 먹는다"라고 계속 편식하는 음식을 나열했다.
김희선은 "외동딸인데 엄마가 늦게 낳으셨다. 예쁜 아이를 갖고 싶다고 해 엄마 기준에 못생긴 건 안 먹였나 보다. 오늘 많이 시도해 보겠다"라고 프로그램에 임하는 각오를 전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