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이소연 오늘 출격, 절친 최여진과 흥 폭주

입력 2021-05-18 18: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소연 일상이 공개된다.


18일 방송되는 '온앤오프'에서 이소연이 열연의 ON과 비움의 OFF를 공개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소연은 현재 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에서 신들린 연기를 선보이며 복수의 화신으로 열연 중이다. 늦은 밤, 으스스한 분위기의 촬영장에 도착한 그녀는 본인의 특이한 음식 취향을 포함해 솔직담백한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탄성을 자아내는 연기 열정도 예고한다. 이소연은 극한의 추위 속에서 살포되는 비를 맞으며 땅 속을 뚫고 나와 처절하게 절규하는 등 '온앤오프' 스튜디오를 감탄에 빠뜨렸다는 후문이다.

열정 가득한 촬영이 끝나자, 비움의 미학이 녹아있는 반전 OFF가 이어진다. 이소연은 “드라마에서 역할상 감정 소모가 많다 보니, OFF 때는 아무 생각을 안 해도 되는 취미를 즐긴다”라고 밝힌다. 운동을 하며 생각을 비워내기 시작한 이소연은 "현재 열심히 다이어트 중이며 2주 만에 4~5kg을 감량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밖에도 달인 못지 않은 경지에 오른 블록 조립 등 이소연만의 ‘생각 비우기’ 취미가 공개될 예정이다.

절친 최여진과의 흥 대방출 줌바 댄스 시간도 눈길을 끈다. 이소연은 부정적인 생각을 비우기 위해 배우 최여진을 만나 줌바 댄스를 배운다. 최여진은 지난해 ‘온앤오프’ 13회에 출연해 활력 넘치는 ON과 OFF를 선보이며 화제된 바 있으며, 현재 이소연과 같은 작품에 출연 중이다. 두 사람은 작품 속 캐릭터와는 다르게 돈독한 절친 케미스트리를 자랑한다. 이날 텐션이 오른 이소연은 댄스 혼을 불태우다 최여진의 ‘열정 지옥’으로 끌려 들어간다. 열정 가득한 일상을 살아가는 두 절친의 흥 폭발 OFF는 이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열정 가득 유라의 꽉찬 일상과 ‘부자 언니’ 유수진의 일상이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온앤오프’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