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조이, 토이 ‘그럴때마다‘ 리메이크

입력 2021-05-22 10: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레드벨벳 조이, 토이 ‘그럴때마다‘ 리메이크

리메이크 앨범을 발표하는 레드벨벳 조이(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수록곡 ‘그럴때마다 (Be There For You)’로 따뜻한 울림을 선사한다.

조이는 오늘(22일) 0시 레드벨벳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스페셜 앨범에 수록된 ‘그럴때마다 (Be There For You)’의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는 무드 샘플러와 트랙 포스터, 티저 이미지를 공개, 편안한 무드 속 싱그러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럴때마다 (Be There For You)’는 1996년 발표된 토이의 곡을 조이의 색깔로 리메이크, 피아노와 신스, 멜로디언 등 다채로운 건반 악기를 활용한 레트로 신스팝 장르의 곡으로 재해석했다. 가사에는 소중한 사람에게 언제 어디서든 필요할 때 항상 곁에 있어 주겠다는 순수한 고백을 담았으며, 조이의 담백하고 맑은 보컬이 어우러져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이번 스페셜 앨범에는 타이틀 곡 ‘안녕 (Hello)’을 비롯해 1990~2000년대 많은 사랑을 받은 명곡을 새롭게 리메이크한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 조이의 매력적인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 전 세대를 아우르는 음악 감성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한편, 조이 스페셜 앨범 ‘안녕 (Hello)’은 5월 31일 오후 6시 전곡 음원 공개되며, 6월 3일 음반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