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새 싱글 'LAST MELODY' 트레일러 500만뷰 돌파

입력 2021-05-22 10: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버글로우, 새 싱글 'LAST MELODY' 트레일러 500만뷰 돌파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컴백 트레일러 영상만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의 세 번째 싱글 'LAST MELODY(라스트 멜로디)' 트레일러는 22일 기준 500만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8일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화려한 이펙트와 판타지적 요소로 마치 한 편의 SF 영화를 떠올리게 했다. 광활한 우주와 드넓은 대지 위 에버글로우 멤버들은 매혹적인 몸짓과 몽환적인 눈빛을 내뿜으며 또 한 번의 역대급 콘셉트를 예고했다.

그동안 자신들만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세계관을 탄탄하게 구축해온 에버글로우는 더 세고 강렬해진 여전사의 포스를 장착, 무한한 카리스마와 더욱 확장된 세계관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에버글로우가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 'LAST MELODY'는 에버글로우가 가진 무한한 카리스마와 시그니처 세계관을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FIRST(퍼스트)'를 비롯해 'DON'T ASK DON'T TELL(돈 애스크 돈 텔)', 'PLEASE PLEASE(플리즈 플리즈)'까지 총 3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에버글로우는 전작 '-77.82X-78.29'로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1위 및 타이틀곡 'LA DI DA(라 디 다)'는 빌보드가 발표한 '2020년 최고의 케이팝 노래 20선 : 평론가 추천'(The 20 Best K-Pop Songs of 2020: Critics' Picks)에서 1위를 차지하며 슈퍼 루키를 넘어 글로벌 아이콘으로 도약한 만큼, 이번 컴백을 향한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트레일러 영상만으로 단숨에 시선을 압도한 에버글로우의 세 번째 싱글 'LAST MELODY'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