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사곡’ 서반 문성호, 시즌2도 출연 [공식]

입력 2021-05-28 10: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문성호가 TV CHOSUN ‘결혼작사 이혼작곡1’(이하 결사곡1)에 이어 ‘결혼작사 이혼작곡2’에 출연한다.

‘결사곡 1’에서 미스터리한 캐릭터 ‘서반’을 연기해 배우 자체로도 큰 주목을 받은 배우 문성호는 6월 12일 첫 방송 예정인 TV CHOSUN 새 주말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2’ (극본 피비(Phoebe, 임성한)/ 연출 유정준, 이승훈/ 제작 ㈜지담 미디어, 하이그라운드, 초록뱀 미디어/이하 ‘결사곡2’)에 연이어 등장, 궁금증을 자아내며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특히 시즌 1에서 항상 무미건조한 말투와 표정으로 모두를 당황케하지만, 이면에 세심하면서도 상남자 같은 면모를 지닌 ‘서반’을 연기한 문성호는 묘하게 스며드는 ‘서반’만의 매력으로 매회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더불어 극중 일할 때와는 정반대의 럭셔리한 모습과 회차를 거듭할수록 다른 등장인물들과 의외의 인연이 드러나면서 그의 비밀스러운 정체는 여러 추측을 낳기도 했다.

숨겨진 비기로 재미를 더하고 있는 그가 ‘결사곡2’에서 과연 베일을 벗고 미스터리한 정체를 드러낼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TV CHOSUN 새 주말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2’는 6월 12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