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 캠프’ 오호호 팀vs재수조은 팀, 먹방도 달랐다

입력 2021-05-28 10: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연출 나영석, 박현용) 두 번째 캠핑에서 신서유기 멤버들의 각양각색 케미스트리가 쏟아진다.

28일 공개되는 ‘스프링 캠프’ 6화, 7화를 통해 큰 형님과 막내 라인이 뭉친 ‘오호호 팀’과 어느 누구와 붙여놔도 꿀잼 조합을 만들어내는 ‘재수조은 팀’의 활약을 예고하는 것.

제작진에 따르면 먼저 ‘오호호 팀’은 93년에 데뷔한 강호동과 93년 출생 송민호, 피오라는 소름 돋는 ‘93 평행이론(?)’을 자랑하는 만큼 세대초월 ‘찐친美(미)’를 선보인다. 두 막내는 캠핑장의 아름다운 풍광에 푹 빠진 강호동이 감성 멘트를 쏟아내는 와중에도 칼 같이 텐트 치기에 나서는가 하면, 때로는 칭찬 요법으로 큰 형님의 마음을 들었다놨다 해 현장을 폭소하게 했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강호동은 두 동생들을 위해 쭈꾸미와 짬뽕 라면을 섞은 특선 요리 ‘강쭈뽕’을 준비한다. 자신이 한 요리임에도 환상적인 맛에 깜짝 놀란 강호동은 “오바하는 거 아니에요!”라며 다급히 진정성을 호소, 송민호와 피오 역시 진실의 미간과 함께 감탄했다고 해 과연 어떤 엄청난 요리가 탄생했을지 침샘을 자극하고 있다.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규현이 뭉친 ‘재수조은 팀’은 그야말로 다양한 조합으로 쉴새없는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수근과 은지원은 ‘전생부부’답게 일심동체를, 새로운 앙숙으로 떠오른 ‘조은사이’ 규현과 은지원은 여전히 티격태격 대토론을 펼친다. 또한 오랜만에 성사된 美(미)친자들의 만남 ‘구미신미’ 은지원, 안재현의 활약과 보기만해도 훈훈해지는 안재현, 규현의 '쌍현케미'까지 그야말로 뭘 골라도 꿀맛인 ‘관계성 맛집’이 차려진다.

그리고 네 명은 와인으로 더욱 끈끈히 뭉친다. 이수근이 가져온 SM 엔터테인먼트 이수만 회장의 찬조 와인과 함께 끝없는 와인 파티를 오픈한다고. 이에 힐링으로 가득한 자연 속에서 맛과 흥을 가득 음미할 ‘재수조은 팀’의 캠핑 역시 주목된다.

이처럼 ‘오호호 팀’ 강호동, 송민호, 피오와 ‘재수조은 팀’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규현 두 팀의 캠핑 현장을 궁금하게 하는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는 28일 오후 4시에 6화, 7화가 동시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