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린, 여자친구 해체→예능 MC로…‘뷰티타임’ 시즌3 30일 첫방

입력 2021-05-28 13: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예린, 여자친구 해체→예능 MC로…‘뷰티타임’ 시즌3 30일 첫방

라이프타임의 뷰티 정보 프로그램 ‘뷰티타임’이 지연, 초아, 예린과 함께 시즌 3로 돌아왔다!

그 누구보다 뷰티에 신경 쓰는 스타들은 어떻게 관리할까? 새롭게 돌아온 이번 뷰티타임 시즌 3는 국내외 팬과 시청자가 궁금해할 스타의 뷰티, 그 모든 것을 숨김없이 보여준다. 스타가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이너뷰티 아이템부터 화장품, 패션, 액세서리, 헬스 뷰티 등 관리 방법까지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K-POP 아이돌 지연, 초아, 예린이 진행자로 나선다. 세 명의 MC는 오는 1화에서 스몰 럭셔리 트렌드와 그녀들의 스몰 럭셔리템을 소개하는 한편 비주얼 센터를 완성할 수 있었던, 지금까지 한 번도 공개한 적 없는 뷰티템을 활용한 다양한 꿀팁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또 트렌드라면 지나칠 수 없는 ‘뷰티타임’답게 3 MC가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스포츠 ‘골프’에 도전한다. 골프채를 잡아본 적 없다는 골린이 3인방은 과연 성공적으로 골프에 입문할 수 있을까가 관전 포인트다. 골프의 기초부터 매너까지 석진호 프로가 돈 주고도 배우기 쉽지 않은 귀한 팁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2021 대한민국 대표 K-뷰티의 아이콘 ‘지연, 초아, 예린’과 함께 그들만의 일상 속 뷰티 아이템과 최신 트렌드를 만나보는 <뷰티티임 시즌3> 첫 방송은 5월 30일(일) 저녁 8시 라이프타임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