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이나 할까?’ 오연서 “이태곤 감독, 진짜 ‘미친X 같다’는 말 기뻐”

입력 2021-06-01 17: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랑스러운 분노유발 ‘미친X’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오연서가 카카오TV 오리지널 ‘이 구역의 미친 X’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일상 속 ‘행복’에 대한 소소한 철학까지 힐링 공감 톡터뷰를 공개했다.

1일(오늘) 낮 12시 공개된 카카오TV 오리지널 <톡이나 할까?>에서는 오연서가 톡터뷰이로 나서 작품 속 캐릭터와는 달리 차분하고 분위기 있는 카페에서 김이나와 만나, 때로는 유쾌하고 때로는 진지한 ‘시간 순삭’ 힐링 토크로 선사했다.

오연서는 ‘이 구역의 미친 X’에서 한밤중 선글라스와 머리에 꽃을 장착한 프로 분노유발러로 열연 중인 이야기와 함께 작품 속 캐릭터에 대한 감정적 공감을 전하며, 배우 정우와의 호흡 등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공개했다. 오연서는 현재 작품 촬영을 마치고 백수 생활 중이라고 밝히며 ‘홍보 요정’을 자처, 작품에 대한 열혈 홍보에 나서 웃음을 자아내기도.

오연서는 ‘이 구역의 미친 X’ 작품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으며 “작품 속 ‘이민경’은 자신이 직접 겪어보지 못한 일과 감정을 겪은 캐릭터라 조심스러운 부분이 많았다”고 고백했다. 이어 “캐릭터를 이해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고 촬영하면서 이태곤 감독에게 ‘진짜 미친 X 같다’는 말을 듣고 너무 기뻤다” 작품과 연기에 대한 욕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어 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X’는 ‘사람으로 받은 상처를 사람으로 해결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며, 김이나와 행복에 대한 이야기도 나눴다. 오연서는 “그냥 행복하고 싶다, 현재 행복한지는 모르겠지만 행복하려고 노력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김이나는 행복을 느끼는 방법에 대한 특별한 조언을 했고, 오연서는 “김이나 클리닉이다. 프로그램 속의 새로운 코너”라고 격하게 감탄했다.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랑한 두 사람은 ‘이 구역의 미친 X’ 드라마 캐릭터를 활용한 SNS 카메라 필터를 체험해보며 즐거워하는 해맑은 모습으로 은근히 닮은 두 사람의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매 작품 속에서 선글라스와 머리에 꽂은 꽃이 트레이드 마크인 ‘민경(오연서 분)’과 치밀어 오르는 화를 주체하지 못하는 ‘휘오(정우 분)’의 캐릭터를 반영한 SNS 카메라 필터를 직접 써보며 즐거워한 것.

이 외에도 오연서는 애완견 ‘콧물이’ 자랑부터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좋아하는 아기자기한 취향에 대해서도 김이나와 폭풍 공감 타임을 가지며 꽉 찬 20분의 공감 힐링을 전했다.

사진= 카카오TV 오리지널 <톡이나 할까?>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