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코리아레저, ‘국민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입력 2021-07-15 09: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게이밍 공기업 그랜드코리아레저(GKL, 사장 유태열)는 8월15일까지 ‘2021 The 슬기로운 위기극복 GKL 국민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코로나19로 침체된 국내 관광산업의 위기 극복, GKL 기업 특성과 여건에 부합하는 혁신 등 국민 눈높이에 맞는 참신한 아이디어의 발굴과 GKL의 경영 혁신을 위해 마련됐다.

공모 분야는 관광산업 회복지원, 사회적 가치 구현, GKL 뉴딜·혁신성장 등 3개 분야다.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최우수상 1건, 우수상 1건, 장려상 3건 등 총 5건을 선정해 각각 100만 원, 50만 원, 3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공모전의 접수 및 자세한 사항은 GKL 홈페이지 ‘혁신포털_국민참여’ 메뉴에서 확인하면 된다.

전병극 혁신경영본부장은 “이번 국민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국민이 공감하는 참신한 아이디어가 발굴되기를 기대한다”며 “GKL은 공기업으로서 관광업계와의 상생 발전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GKL은 ‘국민 혁신 아이디어공모전’ 외에 국민 참여 플랫폼인 ‘GKL혁신포털’, 성과 모니터링 기능의 ‘GKL Eyes’(온라인 시민참여단) 등 다양한 소통 채널을 통해 의견을 수렴해 정책에 반영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