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여빈 “인생의 모순을 사랑해” [화보]

입력 2021-07-22 23: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전여빈의 세련되고 재치있는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남성지 GQ 코리아는 ‘낙원의 밤’, ‘빈센조’, 현재 촬영 중인 ‘글리치’까지 최고의 상한가를 달리는 요즘 대세 배우 전여빈의 화보 촬영을 최근 진행했다.

하이 패션을 자신의 멋으로 소화하는 모습에서 새로운 패셔니스타 탄생을 예고한 전여빈은 유니크 하고 다채로운 스타일을 멋스럽게 표현해내며 넓은 스펙트럼을 자랑, 여기에 신비로운 눈빛과 분위기를 더해 화보를 완성시켰다.

익살스럽고 재치 있는 화보 분위기와는 달리, 진중한 생각을 꺼내놓도 했다. 삶의 모순에 대한 물음에는 “인생 자체가 늘 모순이니까요. 한편으로는 인생의 모순을 사랑해요. (중략) 가령 캄캄한 곳에 제가 있는데 천장에 작은 균열이 생겨요. 그전까지는 캄캄한 어둠이 나를 보호해주는 안락한 성인 줄만 알았는데, 균열이 생기면서 위기감이 몰려오죠. 곧 무너질 거야. 좌절하는 순간 그 틈 사이로 빛이 스며요. 예기치 못한 빛을 봄으로써 새로운 세상이 다시 시작되는 거예요”라고 답했다.
또 “저는 때때로 무척 예민하지만, 부정적으로 응축된 에너지를 좋은 쪽으로 뒤집는 힘도 커요. 도면의 앞뒤처럼 상황을 다시 받아 들이고 재해석하는 힘이 제가 가진 기질이자 원동력이에요”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전여빈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글리치’를 통해 끝없는 물음표를 던지는 인물 홍지효 역으로 분한다.
전여빈 화보는 GQ 코리아 8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