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제약, 식물성 오메가-3 ‘파이코메가’ 고객 체험 프로모션

입력 2021-07-26 13: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대 63% 할인, 선착순 300명 1주분 추가 증정
신신제약은 신신HL의 식물성 오메가-3 ‘파이코메가’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고객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8월20일까지 신신HL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 최대 63% 할인과 함께 구매 선착순 300명에게 1주 분을 추가 증정한다.


공식 온라인몰인 신신HL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찜, 알림 설정 시 최대 2000 포인트를 제공하고 리뷰를 작성하는 모든 구매자에게는 1000포인트를 지급한다.


‘파이코메가’는 미세조류 중 DHA 함유량이 특히 높은 스키조키트리움을 특허받은 기술로 배양한 원료의 프리미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이다. 콜레스테롤 생성 및 혈장 속 중성지방을 저하시켜 혈행 건강을 개선하여 심장병이나 고혈압 등의 성인병과 당뇨병 예방에 도움을 주는 DHA 비율이 98%에 달한다.


해양 생태계 먹이사슬 최하단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중금속 등 해양 오염으로부터 안전하고 어취나 비린내가 나지 않아 냄새에 예민한 소비자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원료뿐만 아니라 캡슐에도 젤라틴 등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아 채식주의자도 안심할 수 있다. 또한 3세대 분자 구조인 알티지(rTG)형으로 체내 흡수율 및 생체 이용률을 높였다.


신소영 신신제약 브랜드매니저는 “DHA는 뇌의 지방 성분 중 97%를 차지할 만큼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성분이지만, 체내에서 충분히 합성되지 않아 별도 섭취가 필요하다”며 “혈행 건강이 중요한 요즘 파이코메가로 온 가족 혈행 및 뇌 건강을 관리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신신HL은 신신 헬스 앤 라이프(Health & Life)의 약자로 신신제약의 의약외품 및 건강기능식품을 아우르는 브랜드다. 프로바이오틱스 ‘미야리산U’와 식물성 오메가-3 ‘파이코메가’가 대표 제품이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