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원어스(ONEUS)가 올림픽을 기념해 태권도를 접목한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원어스는 지난 30일 오후 8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3집 'FLY WITH US'의 타이틀곡 '가자 (LIT)'의 태권도 버전 퍼포먼스 영상을 선보였다.
멤버 이도의 대금 연주와 함께 시작된 영상은 휘영청 달 밝은 밤 아래, 원어스가 '가자'에 맞춰 신명 나게 퍼포먼스를 펼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붉은 도포를 입고 등장한 여섯 멤버는 부채를 활용한 수려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압도했고, 아름다운 한국의 멋을 품은 영상미는 웅장하면서도 화려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원어스는 올림픽에 참가한 선수들을 응원하고자 태권도 기술을 접목한 브레이크 댄스를 선보이며 '무대천재'다운 센스를 발휘했다.
여기에 K타이거즈와 사물놀이패가 지원사격에 나서며 한층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완성, 절도 있는 발차기부터 흥겨운 상모돌리기까지 눈을 뗄 틈 없는 다채로운 볼거리로 감탄을 불렀다.
이렇듯 원어스는 올림픽 기간에 맞춰 '가자' 태권도 버전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 시의적절한 콘텐츠라는 음악팬들의 호평 속에 '콘텐츠 강자'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원어스는 2021년 스페셜 프로젝트 ‘ONEUS THEATRE’에 돌입, 영화 콘셉트를 녹인 원어스 표 퍼포먼스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