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희선, 트렌드 끝판왕 인테리어 향연 (개미랑 노는 베짱이)

입력 2021-08-15 09: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조희선이 트렌디한 인테리어의 세계로 초대한다.

16일 방송되는 MBN ‘개미랑 노는 베짱이’에는 인테리어 전문가 조희선이 출연해, 인테리어 업계에서 성공할 수 있었던 남다른 비결과 함께 인테리어 트렌드부터 포인트 아이템 등을 소개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조희선은 인테리어 사전조사를 위해 가구거리로 향해, 전투기에서 영감을 받은 서재 책상과 고급스러운 커피 테이블, 감각적인 액자들을 둘러본다. 요즘 트렌드를 제대로 겨냥한 가구들의 향연에 MC들의 눈이 반짝인다.

무엇보다도 조희선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은 ‘핫한’ 인테리어 아이템이 등장, 해당 제품을 발견한 조희선은 열의를 보이며 동영상 촬영까지 한다. MC들 또한 “요새 많이 하는 것”, “외국 리조트에 있더라”고 외쳐 ‘핫한’ 인테리어 아이템의 정체에 호기심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자신의 취향이 가득 담긴 조희선의 집 또한 관전 포인트. 무려 8년 전에 완성된 인테리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세련된 집 내부에 MC들이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과연 리빙 크리에이터 조희선이 살고 있는 집은 어떤 모습일까.

한편, 리빙 크리에이터 조희선이 알려주는 트렌디한 인테리어의 세계는 16일 밤 11시 방송되는 ‘개미랑 노는 베짱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