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진, ‘너는 나의 봄’ OST 가창…오늘(16일) 공개 [공식]

입력 2021-08-16 09: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스튜디오 마음C]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주인공 다정 역을 맡아 출연 중인 배우 서현진이 직접 OST 가창에 나선다.

16일 ‘너는 나의 봄’ OST 제작을 맡고 있는 마음C 측은 “가수 양다일이 불러 공개됐던 ‘너는 나의 봄’ OST Part 5 ‘낙화’가 서현진이 부른 다정이 버전으로 특별 발매된다”고 밝혔다.

‘낙화(落花)’는 앞서 ‘너는 나의 봄’ 1회에서 주인공 다정(서현진)의 어린 시절 장면에 삽입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곡으로 서정적이면서도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내 드라마의 분위기를 극대화하는 역할을 한 바 있다.

드라마의 주인공인 서현진이 가창한 OST Part 9 ‘낙화’는 서현진 특유의 맑고 깨끗한 목소리가 특징이 될 전망이다. 또 피아노 선율로만 편곡을 진행해 서현진의 아름다운 음색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마음C 측은 “드라마 내에서도 흡인력 있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로부터 호평을 자아냈던 서현진이 OST를 통해서도 몰입도 높은 목소리를 보여줬다. 양다일이 부른 ‘낙화’와는 또 다른 느낌의 곡이 만들어졌으니 많이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은 배우 서현진과 김동욱이 주연으로 나선 작품이다. 저마다의 일곱 살을 가슴에 품은 채 ‘어른’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이들이 살인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모여 살게 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는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