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민혁, 오늘(17일) ‘빽투더 아이돌2’ MC 첫 방송

입력 2021-08-17 11: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민혁이 ‘빽투더 아이돌’ 시즌2의 MC로 출격한다.

민혁은 17일 오후 9시 KT Seezn에서 첫 방송되는 MBC 웹 예능 ‘빽투더 아이돌’ 시즌2의 MC로 출연한다.

‘빽투더 아이돌’은 2000년대를 강타했던 2세대 대표 아이돌들의 댄스 퍼포먼스를 돌아보고, 그때 그 시절의 댄스를 매주 새롭게 탄생시키는 신개념 댄스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날 민혁은 ‘빽투더 아이돌’ 시즌1부터 탄탄히 다져온 MC로서의 역량을 한껏 발휘하는 것은 물론,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유쾌한 매력으로 시청자를 만날 계획이다.

특히 ‘빽투더 아이돌’ 시즌2의 MC로 나서는 민혁을 위해 몬스타엑스 멤버들이 게스트로 등장, 든든한 지원사격에 나서며 첫 방송의 포문을 화려하게 장식할 것도 예고했다.

앞서 민혁은 다채롭게 공개된 ‘빽투더 아이돌’ 시즌2 티저 영상들에서 2MC인 슈퍼주니어 은혁과의 케미를 자랑하는가 하면, H.O.T.의 ‘행복’, 젝스키스의 ‘커플’, 신화의 ‘Perfect Man(퍼펙트 맨)’, 채연 ‘둘이서’, 소녀시대의 ‘Gee’, 씨스타의 ‘SHAKE IT(쉐이크 잇)’ 등 댄스 메들리를 통해 춤 실력까지 드러내며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 바 있다.

민혁의 활약이 두드러질 ‘빽투더 아이돌’ 시즌2는 17일 오후 9시 KT Seezn에서 첫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방송 비하인드 클립은 매주 화요일 오후 5시 MBC kpop 채널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