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바오밥 수분 라인’ CJ올리브영 입점

입력 2021-08-17 17: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CJ올리브영에 입점한 메디힐 ‘바오밥 수분 라인’. 사진제공|메디힐

세럼 크림 토너 클렌징폼 4종 구성
글로벌 뷰티 브랜드 엘앤피코스메틱 메디힐의 ‘바오밥 수분 라인’이 헬스&뷰티(H&B)스토어 CJ올리브영에 입점했다.

‘바오밥 수분 라인’은 바오밥의 강인한 생명력과 수분 유지력을 담아 건조한 피부에 극강의 보습을 선사하며, 수분 탱크 바오밥의 깊은 보습을 담은 세럼, 크림, 토너, 클렌징폼 등 총 4종으로 구성했다.


캡슐 세라마이드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속부터 층층이 수분을 쌓으면 비타민E와 미네랄을 함유한 바오밥씨추출물이 피부 속으로 수분을 끌어당겨 장시간 촉촉함을 유지하는 보습 구조다. 6단계 정수 과정으로 미세 불순물을 제거한 수분을 담아 민감한 피부에 한결 편안한 보습을 전한다. KC피부임상연구센터로부터 ‘피부 자극 지수 0.00’ 비자극 제품임을 인정받았다. 피부에 산뜻하면서도 확실한 보습이 필요한 여름 시즌에 제격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입점 기념으로 31일까지 4종 전 품목을 할인 판매한다. 강력한 속보습 효과로 2021 상반기 뷰티 어워드 5관왕을 차지한 ‘바오밥 수딩 모이스처 크림’과 각질 및 피지를 부드럽게 케어해 피부 수분 통로 형성에 도움을 주는 ‘바오밥 수딩 모이스처 토너’는 CJ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두 4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 pH5.5 약산성 세안으로 피부 수분 밸런스를 지켜주며, 풍성하고 쫀득한 미세 거품이 부드러운 클렌징을 돕는 ‘바오밥 수딩 모이스처 폼’과 세안 직후 보습을 보다 빠르고 탄탄하게 채워주고, 무자극 고속 수분 충전 솔루션을 담은 ‘바오밥 수딩 모이스처 세럼’은 CJ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각각 46%, 40% 할인 판매한다.
회사 측은 “덥고 습한 여름에는 피부가 건조하지 않다는 생각으로 수분 관리에 소홀하기 쉽다. 하지만 강한 자외선과 에어컨 바람은 피부 속 수분을 빼앗아 탄력을 떨어뜨릴 수 있다”며 “CJ올리브영에서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이는 ‘바오밥 수분 라인’과 함께 목마른 여름 피부에 깨끗한 수분을 더하기를 바란다”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