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찌개도 맛있지 말입니다” 홈앤쇼핑 ‘쟌슨빌 강철부대찌개’ 판매

입력 2021-08-29 17: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9월 2일 오후 5시 40분 홈앤쇼핑에서 방송하는 ‘쟌슨빌 강철부대찌개’. 사진제공|홈앤쇼핑

9월 2일 판매, 김상욱·정종현 출연
5만4900원 파격 가격, 경품 이벤트도
TV홈쇼핑 채널 홈앤쇼핑이 9월 2일 오후 5시 40분 채널A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의 굿즈 상품인 ‘쟌슨빌 강철부대찌개’를 판매한다.

강철부대는 6개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출연해 팀 미션을 해결하는 과정을 보여준 밀리터리 서바이벌 예능이다. 최종 우승은 해군 특수전전단(UDT)에게 돌아갔는데, 각 특수부대가 최정예 팀으로 선발되기 위해 경쟁하는 과정에서 팀워크와 끈끈한 전우애를 보여주며 시청자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이날 방송에는 강철부대 우승팀 해군 특수전전단에서 케미를 보여준 단짝 김상욱과 정종현이 출연한다. 특유의 먹방과 개인기로 6만 개 판매에 도전한다. 또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촬영 기간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소개할 예정이다.

홈앤쇼핑 론칭 기념으로 부대찌개 11팩과 농심 사리면 10팩을 5만 4900원이라는 파격적 가격에 선보인다. 또 방송 중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을 통해 재미와 실속을 동시에 추구하는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쟌슨빌 강철부대찌개’는 ‘언제나 맛있는 소시지’를 고집하는 쟌슨빌과 협업한 제품이다.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소시지를 만들고 싶다는 창업자의 열망과 타협하지 않는 맛있는 소시지에 대한 약속 등 쟌슨빌의 철학이 고스란히 담겼다.

먼저 쟌슨빌을 대표하는 오리지널 스모크 소시지를 넣었다. 훈연기법으로 제대로 된 스모크의 풍미와 생고기를 통으로 절단해 입안을 가득 채우는 풍부한 육즙이 특징이다. 또 무지방 우유, 피망, 마늘, 후추가 조화를 이룬 이탈리안 스타일의 전통햄인 코테키노를 넣어 감칠맛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국내산 다짐육과 슬라이스된 체다치즈 1장이 통째로 들어있다.

회사 측은 “해동 후 바로 끓여 먹을 수 있는 완전조리 제품으로 집에서는 물론 캠핑, 차박 시에도 빠르고 쉽게 든든하고 맛있는 한 끼를 만들 수 있다”며 “입맛에 따라 만두, 떡, 채소, 라면, 당면, 우동사리 등을 넣으면 더욱 맛있다”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